소아 : 엄마들의 모임 / 가능한 지역을 제한 해야함. 지방은 이용이 어려운 점이 있으므로
각 항공사들의 할인방법과 비용을 비교해 보라
마일리지 적립등의 실제 효용성 비교
각 일자별 요금을 비교해 보라
탑승주기 및 시즌 시간대 동행인, 실 예매 결정자 분석을 통한 개인별 마케팅 전략
전체 데이타를 통계적 분석하는 방법도 있으나
사람은 다양하지만 우리가 마케팅의 대상으로 하는 행동패턴 범위를 찾아내는 데 있어서는
수많은 패턴이 나오기 보다는 표본을 정하고 대표성을 지닐 수 있는 샘플링을 통해
개인별 분석을 통해 대상고객의 분류에 따른
이용 패턴 및 결정분석을 상당히 효과적으로 잡을 수 있다.
( 100 회 이상 VIP, 대학생, 유아 부모, 소아 부모, 40대)